오는 25일까지 용산 본사에 ‘BTS FESTA’ 공간 마련
K-뷰티 제품 체험 이벤트 및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용산 본사에 BTS 특별존을 설치하고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용산 본사에 BTS 특별존을 설치하고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각국에서 글로벌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K-뷰티 선두주자인 아모레퍼시픽도 용산 본사와 서울시 전역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023 BTS FESTA’와 협업해 오는 25일까지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크게 기여한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 기간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서는 평일 오후 7~10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모레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 7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매장 앞 공간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Wall), 2023 BTS FESTA 컨셉의 ‘포토이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방탄소년단 관련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특히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을 개방한다.

본사 외 서울 곳곳에서도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현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스를 방문하면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들도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K-컬처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2023 BTS FESTA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이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K-팝과 K-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