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커플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한정 판매
상품권 ‘90%’ 할인 등 온·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진행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LAGRILLIA)’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SPC]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LAGRILLIA)’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SPC]

[소비자경제신문=양하임 기자]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LAGRILLIA)’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은 ‘LOVE&THANKS(사랑과 감사의 달)’를 주제로, 가족이 즐기기 좋은 티본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라그릴리아의 인기메뉴와 함께 풍성한 세트 메뉴 2종으로 구성됐다.

세트 메뉴는 부드러운 안심과 풍미가 진한 채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 피자 1종, 파스타 1종, 사이드 메뉴 1종, 에이드 3잔으로 구성한 ▲티본 패밀리 세트를 16만 9700원(정상가18만 9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허브 버터를 올린 꽃등심 스테이크에 살사 벼르데 소스, 트러플 감자튀김을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파스타 1종, 에이드 2잔으로 구성한 ▲립아이 커플 세트를 10만 9900원(정상가12만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은 라그릴리아 8개 점포(여의도파크원, 잠실점, 인천국제공항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라그릴리아는 가정의 달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90% 가격 혜택이 적용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이는 5만 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한 할인권이며 5월 한정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 주문 시, 혜택가에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단, 타 쿠폰, 모바일 상품권, 타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참여 불가. 해피앱 참고)

어린이날인 5일부터는 3일간 어린이 동반 고객(초등학생 포함)에게 테이블 당 아이스크림 디저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5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라그릴리아 #라글모먼트 #프리미엄스테이크), 시식 인증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라그릴리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라그릴리아만의 특별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