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결제 금액 조건 달성시, 35만원 상당 넥슨 게임 혜택 ‘풍성’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현대카드가 27일 넥슨과 함께 ‘넥슨 현대카드’ 고객에게 게임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게임 쿠폰 구매와 넥슨 캐시 전환 등 넥슨의 유료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특화 상업자 표시 전용 카드(PLCC)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누적 결제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최대 35만 원 상당의 넥슨 게임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고객은 오는 6월 29일까지 해당 카드로 누적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7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같은 기간 동안 누적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대신 넥슨의 대표 모바일게임인 ’FIFA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히트2’ ‘메이플스토리M’ ‘V4’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율도 제공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 시점으로부터 6개월 간 결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3만 포인트 한도로 각각 10%와 15%가 추가 적용된다. 특별 적립 포인트는 이벤트 참여 익월에 지급된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봄꽃 느낌 가득한 ‘로즈골드 사이렌’ 출시
- “봄나들이 즐기는 고객 위해” 현대카드, ‘PLCC’ 프로모션 진행
- 현대카드, 국내 첫 ‘Apple Pay’ 공급...사용 가능한 곳은 어디?
- 현대카드, 유료도로 통행료 결제 가능한 ‘e hi-pass’ 출시
- 현대카드 “브루노 마스 슈퍼콘서트 전석 매진”
- “애플페이 효과” 현대카드 신규 발급 35.5만장 돌파
- 넥슨 신작 ‘베일드 엑스퍼트’, 글로벌 얼리 액세스 예고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 2 월드 카트 챔피언쉽 업데이트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CGV 예매 추가 오픈
- 넥슨, 마비노기 ‘19주년 판타지 파티’ 25일 예매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