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내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신용점수의 최소 0.1배~최대 100배 당첨금 현금 지급
[소비자경제신문=하유진 기자] 신용점수는 신용카드 사용, 대출 상환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이에 신용점수 향상에 대한 니즈가 있다면 지속적인 ‘신용관리’가 필요하다.
케이뱅크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관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 신용관리 서비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 신용관리 서비스’란 케이뱅크 앱에서 KCB 신용정보 조회를 통해 점수를 확인하고 신용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가입하면 신용점수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신용정보가 업데이트되면 피드 알림 기능은 물론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팁도 제공한다. 또한 ▲신용점수 ▲카드값 ▲대출잔금 등 신용평가 정보를 또래 고객과 비교해줘 신용관리가 가능하다.
이렇게 평소에 관리한 신용점수는 대출상품 가입 시 한도를 늘리거나 금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조회 후 나온 신용점수에 최소 0.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당첨된 배수에 해당되는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면 신용점수가 800점으로 나온 고객이 100배에 당첨되면 8만원이 케이뱅크 통장에 입금된다.
해당 서비스는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전체’ 탭에서 ‘내 신용관리’를 누르면 가입할 수 있다. 필수항목 동의 후 간편인증을 통해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신용점수 및 정보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을 통해 똑똑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