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블레이드 & 소울·리니지2M·리니지W 등 대상
던전·특수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엔씨소프트(이하 NC)가 봄날을 맞이하며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이 되는 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리니지’·‘블레이드 & 소울’·‘리니지2M’·‘리니지W’다.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는 오는 19일까지 ‘봄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를 한 유저는 ▲아덴의 축복배지 ▲아덴의 축복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는 26일까지 ‘요정숲 친구들의 봄나들이’ 축제도 이어간다. 유저들은 사냥을 통해 ‘낡은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4대 용 숨결’과 ‘레어 스킬북 9종’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푸른빛 보물 상자’로 제작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봄을 맞아 ‘특별한 봄소풍 출석부’와 ‘봄소풍 접속보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유저는 이벤트를 통해 ▲오성 석류석 및 오성 흑요석 ▲혼돈의 설인동굴 인장 상자 ▲홍문수 결정 및 수호수 결정 ▲태상문 빛나는 인장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26일까지 파푸리온 서버를 대상으로 ‘봄날의 왕대박 파티’ 이벤트를 연다. 기간 동안 유저는 매일 총 2회 ‘터져라! 황금빛 왕대박’ 이벤트 던전에 참가할 수 있다. 10인 타임 어택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기여도에 따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 보스인 황금빛 왕대박 처치에 기여할 경우 ▲황금빛 골동품 주머니 ▲은빛 주문서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요정들의 봄맞이 의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19일 정기점건 전까지 동일한 이름의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중앙에 출현하는 거대 벚꽃과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거대 벚꽃을 수호해야 한다.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유저는 물의 기운으로 변신해 거대 벚꽃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물을 제공하게 된다. 거대 벚꽃은 총 4단계에 거쳐 성장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요정의 꽃잎’은 교환소에서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명예 코인 상자 ▲각종 탈리스만 조각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 [게임타파] 창작의 자유는 어디까지? ‘아키에이지 워’ 결국 소송전 돌입하나?
- “게임 기술과 R&D 비전을 제시하다” NC, ‘TECH Standard’ 공개
- ‘느슨해진 일상에 긴장감과 재미를’ NC의 캐주얼 야심작, 배틀 크러쉬
- “따스한 봄날 행복한 한달 되세요!” 엔씨소프트, 4월 맞이 이벤트 진행
- 엔씨소프트 리니지W, 한정판 ‘실물 LP’ 증정 이벤트 진행
- “우선 기회는 1만 명에게!” 쓰론 앤 리버티, 베타테스터 모집
- ‘해외·로열티 비중 37%’ 엔씨소프트, 1분기 매출 4788억원 기록
- 엔씨소프트, ‘창원 NC파크 친환경 공간’ 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