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택틱스 RPG…하반기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예정
일본 게임 개발사 ‘엑스노아(EXNOA)’와 ‘KMS’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3D 택틱스 RPG ‘천계 패러독스(Tenkei Paradox)’가 네오위즈를 통해 국내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12일 모바일 게임 천계 패러독스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천계 패러독스는 신이 만든 불합리한 ‘천계’로 인해 ‘재앙의 인도자’로 지목된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소녀 ‘마카롱’과 만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은 고품질의 3D일러스트로 표현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PVP(Player vs Player)·몬스터 육성·각종 이벤트 등 전략적인 스킬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가지고 있다.
천계 패러독스는 지난해 4월 일본 정식 출시 후 4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DMM GAMES 스토어를 통해 성인판을, PC·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연령판을 서비스하면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유저들을 끌어모았다.
네오위즈 역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연령판의 국내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오는 하반기 내 천계 패러독스의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자세한 한국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독특한 스토리와 함께 검증된 흥행성을 보유한 IP를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증권NOW] ‘네오위즈’ “우려보다 기대감의 크기가 훨씬 클 것”
- “게임 완성도 쌓는다” 네오위즈 ‘P의 거짓’, FGT 참가자 모집
-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콘텐츠 ‘강림’ 영상 공개
- ‘8월 출시 예정’ 네오위즈,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증권NOW] 다올투자증권 “네오위즈, 6월 전에는 비중확대가 필요”
- “저렴한 가격에 즐겨보세요” 네오위즈, 인디게임 2종 프로모션
- 네오위즈 ‘블레이드 어썰트’, 스팀 피처드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 “대작 출시 예고” 네오핀,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온보딩
- 네오위즈, 中 킹소프트 시요와 ‘고양이와 스프’ 퍼블리싱 계약 맺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