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험 지역 ‘멤피스 왕국’ 스토리 오픈
다채로운 아이템 획득 가능… 이벤트 풍성
써드임팩트 영웅 ‘크라토스’와 ‘닉스’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가 신규캐릭터 2종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지난 8일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라플레시아’를 진행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시작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신규 모험 지역, 최초로 공개되는 써드임팩트 영웅, 신규 콘텐츠가 등장했다.
신규 모험 지역 ‘멤피스 왕국’은 풍요로운 황금빛 들판을 자랑하는 곳이었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들판이 시들기 시작하면서 한순간 봉쇄된다. 유저들은 멤피스 왕국의 비밀에 대한 실마리를 새로 공개된 ‘라플레시아’ 스토리를 통해 찾아 나설 수 있다.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도 2종도 등장했다. ‘크라토스’는 흰 뱀의 가문에서 태어난 도적 포지션의 딜러로 일반 공격으로 적 1명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아군의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닉스’는 아름다운 미모의 궁수로 춤과 검술에 능한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적 1명에게 큰 피해를 입힌 후 자신의 원거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신규 콘텐츠도 다수 추가됐다. ‘환영의 탑’은 제한 시간 안에 한 층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고 다음 층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영웅 카드’와 ‘루비’ 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을 돕는다. ‘룬 강화 시스템’은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룬’을 강화시키는 시스템으로, 300 레벨 달성 시 추가 강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부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전투 콘텐츠였던 ‘오디세이 공격대’에 새로운 마신이 등장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100만개’와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20개’, ‘영웅 카드 소환권 300장’을 유저들에게 증정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루비 50만개’ 및 ‘영웅 강화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30개’를 추가로 제공해 원활한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는 4월 2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리셋 영웅 카드 소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유저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