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완구 최대 50%, 한샘 생활용품 최대 80%까지
이니스프리 최대 37%, 롯데하이마트 최대 25만원 할인
크리스마스까지 이제 5일 남았다. 하지만 고물가에 한파까지 이래저래 소비심리가 얼어붙은 상태다. 유통업계의 고민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완구·가구·가전제품·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현재 진행 중이다. 나에게 필요한 혜택 똑똑하게 챙기며, 해피 연말 즐겨보자.
◆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최대 50% 할인전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기간을 앞당겨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플레이모빌 등 온갖 완구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 캐릭터 완구 등 인기 품목들의 경우 최대 50% 판매가 인하를 진행하며, 각종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전 품목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플래너&캘린더 세트’를 증정하며, 아바타 속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레고 아바타 4종’을 ‘레고 스타트팩’과 동시 구매 시 5900원 상당의 스타트팩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 하우스보트’는 기존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5만4900원, ‘레고 에리얼의 바닷속 궁전’은 30% 할인된 9만900원, ‘토미카 액션 고속도로세트/마운틴 드라이브세트/더블액션 토미카 빌딩’ 상품들과 ‘매지컬파티’ 전품목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판매가 인하 상품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 한샘, ‘연말맞이 생활용품 프로모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31일까지 연말맞이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생활용품관을 운영 중인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한샘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샘몰에서는 생활용품·주방용품·홈케어 등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가 펼쳐지며,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 프로모션은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 △연말 성탄 선물전 ‘메리 크리스마트’ △겨울침구 할인전 등을 실시한다.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에서는 △유러피언 구스 이불 등 침구 △식기건조대 등 키친웨어 △휴지통·빨래건조대 등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메리 크리스마트’에서는 우아한 테이블 연출을 위한 다양한 테이블웨어가 최대 58% 할인 판매되며, ‘쇼트즈위젤 센사 와인잔’ 등 홈파티 용품과 패브릭 소품·러그는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겨울침구 할인전’에서는 통째로 세탁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차렵이불과 겨울철 따뜻한 숙면을 즐길 수 있는 ‘보국 순면 따끈 온열매트’ 등 침구가 최대 65% 할인 판매된다. 가구를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똑똑하게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자.
◆ 이니스프리,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 이벤트
이니스프리는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간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7% 할인 혜택의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을 지급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탄탄한 수분 장벽 케어로 오랜 시간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그린티 씨드 크림’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자 시카 밤’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 폼’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 및 고객별 쿠폰함에서 다운로드 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상품 쿠폰당 1개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구매할 경우 그린 홀리데이 상품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
롯데하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 점까지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를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떤 제품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스벤(SVEN)’ 온풍기를 17%,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14%, 오스템 ‘와픽’ 구강세정기를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4’, 웰싱 음식물처리기, 필립스 커피머신 등 다양한 행사 상품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비싼 가격으로 인해 고민 중인 전자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자.
소비자경제신문 유경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