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남성 기프트 셀렉션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남자의 파우치를 완성하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는 실속과 센스를 더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제안하는 행사로, 그루밍 리더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어 남성화장품 베스트셀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철 건조한 남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바쁜 현대 남성을 겨냥한 올인원 제품, 비비크림, 헤어스타일링, 각종 면도용품까지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획세트로 구성해 보는 것만으로도 그루밍 뷰티 트렌트를 알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브랜드로는 지난해 남성화장품 판매 1위인 XTM스타일옴므 멀티플레이어 올인원폼이 기획했으며, 올리브영이 소싱하여 독점 판매하는 영국 자연주의 남성 브랜 불독 퍼피 러브 기획세트, 우르오스 스페셜팩, 질레트 플렉스볼X올리브영 세트,에너지팩토리 파워밤 스페셜세트, 엠도씨 화이트닝 완전정복 세트, DTRT발렌타인 스페셜팩, 미쟝센-멘 그루밍 3종 맨스백 등이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본인의 제품을 쇼핑하는 남성들이 상당 수 늘었으며 남성화장품 매출 또한 지속 증가 추세” 라며 “이러한 그루밍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한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는 센스 있는 연인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 그루밍족에게는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