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충청남도 온양 문화의 거리에 ABC마트 ‘온양점’을 신규 그랜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0일부터 단독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1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밖에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주머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온누리 상품권도 덤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또 31일부터 2월 1일까지는 행운의 다트 게임 이벤트를 실시, 당첨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2015년에도 전국 지역 매장 오픈에 적극 힘써, 지역 상권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신규 및 리뉴얼 오픈 매장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가 보다 증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BC마트는 오는 31일에 경기도 신흥역 인근에 ‘성남신흥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성남신흥점에서는 31일~2월 1일 이틀간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 마찬가지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세일을 진행한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