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P 신규 고객 대상 선착순 500명...아메리카노 2잔 쿠폰 증정
[소비자경제] 최주연 기자 = NH농협은행이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IRP(개인형 퇴직연금) 계좌 개설부터 자동 자산 운용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선착순 500명에게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9월 19일까지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는 투자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춘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운용해주는 서비스다.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안정적으로 은퇴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달 27일 공식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를 통해 IRP 계좌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농협은행 최성위 퇴직연금부장은 “퇴직연금 운용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AI기반 솔루션을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자산 관리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최주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