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소비자경제=한시은 기자]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서비스 19주년을 앞두고 게임 내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먼저 18일까지 매일 전체채팅에 정해진 문장 입력 시 ‘도안_특수밀봉’, ‘고말숙&박민정 멀티카운트’, ‘제작 재료(5,000개)’ 등을 지급한다.

20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쇼타임 이벤트 컨테이너’, ‘돌격 기간연장 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을 하루 최대 7회까지 선물하는 ‘19주년 전야제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주어지는 ‘쇼타임 이벤트 컨테이너’와 ‘쇼타임 이벤트 키카드’ 동시 사용 시 ‘SG-12(I) Cool 영구제’, ‘D.Eagle(S) 표범 영구제’ 등의 무기 아이템과 ‘쇼콜라티에 B 세트 영구제 등의 캐릭터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1일까지 일일 접속시간에 따라 ‘맨스티어 멀티카운트’,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500 SP’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커스텀 스나이퍼 무기 ‘[C]윈체스터’를 공개한다. ‘19주년 전야제 쇼타임 이벤트’로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도안을 지급하고 무기 획득 시 ‘총구’, ‘조준경’, ‘개머리판’, ‘하부총열’ 등 자신이 원하는 파츠의 장착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29일까지 ‘C.안나’ 캐릭터의 신규 파츠 세트를 패스샵에 출시한다. 게임 플레이로 패스 레벨 상승 시 주어지는 PP(패스 포인트)를 사용해 ‘안나 바캉스 헤어 세트’, ‘안나 베이직 레오파드 세트’, ‘안나 비비드 레이스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또 ‘서든어택’의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 ‘써대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3일 서울 마포구 ‘큐스테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함께 진행되고 18일까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서든어택’ 19주년 전야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