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자 세력의 워리어 ‘야라네’ 합류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보상 이벤트 진행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지난 9일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수호자 세력의 서번트(캐릭터) ‘야라네’가 새롭게 합류한다.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워리어 포지션으로 전투 시 전방에서 넓은 범위의 공격을 펼친다. 스킬 적중에 성공할수록 자신과 파티원의 능력치가 점점 강화되지만, 실패하면 강화됐던 능력치가 모두 초기화된다. 양날의 검 같은 야라네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24일까지는 ‘카드게임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출석만 해도 다양한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정화지원 출석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장성호’·‘오주원’ 합류
- 컴투스홀딩스 엑스플라, ‘매터랩스’ 투자유치·파트너십 체결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엑스플라, ‘매드월드’ 얼리 액세스 참가자 모집
- 컴투스 그룹,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 컴투스-호식이두마리치킨 컬래버 이벤트 진행
- 컴투스, ‘서머너즈워’ 10주년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저탄소 캠페인 실시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놈’ 컬래버레이션 미니 사이트 오픈
최주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