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회원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다음달 1일까지

쿠팡이 만우절을 맞이해 만우절 과자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만우절을 맞이해 만우절 과자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쿠팡이 만우절을 맞아 뻥튀기 등 다양한 과자를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29일 다양한 과자를 최대 20% 할인하는 ‘만우절 과자 세일’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표 상품으로 ▲몽쉘 오리지널 생크림 케이크(408g, 1개) ▲제로 초콜릿칩 쿠키(168g, 1개) ▲마가렛트 구운모카 대(352g, 1개) ▲해태제과 에이스 씬 쿠키 에스프레소맛(291g, 1개) 등을 준비했다. 만우절 과자 세일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만우절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오늘 29일 단 하루만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식품 특가 행사 ‘99마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특히 건강음료 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티젠’ 브랜드데이를 연다. ‘오전 9시 오픈 선착순 특가’ 코너에서는 대표상품으로 티젠 콤부차 3종을 각 2990원에 선보인다. ‘단하루반값’ 코너에서는 올가니카 스포츠프로틴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99마트’는 매월 9·19·29일 특정 일자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쿠팡의 식품 특가 기획전이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99마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식품을 특가에 구매 가능한 할인 혜택으로 기분 좋은 월말과 만우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