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양육 및 교육 관련 정보 담아, 이달 50호 발행

상상코칭 ‘코칭맘(Cocahing Mom)’ 웹사이트 [사진=상상코칭] 
상상코칭 ‘코칭맘(Cocahing Mom)’ 웹사이트 [사진=상상코칭]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바인그룹의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은 20일 ‘코칭맘(Cocahing Mom)’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계간지로 시작한 상상코칭의 코칭맘은 ‘진짜 부모가 되는’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부모교육, 자녀코칭, 입시 및 교육정보, 여행, 건강, 추천도서, 교육뉴스 등 다양한 자녀 양육 및 교육 관련 정보를 담은 정보간행물이다.

이달 50호를 발행한 코칭맘은 오프라인 정기구독, 웹사이트 이외에도 SNS, 유튜브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형태의 교육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코칭맘은 기존에도 구독자들을 위한 모바일 웹진을 발행하고 있었으나, 이번 코칭맘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구독자 이외에도 더 많은 학부모들이 교육정보와 자녀와의 소통 및 교육문제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존 웹진이 갖고 있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웹싸이트는 보다 편하게 원하는 분야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코칭 ▲트렌드 ▲교육 별로 카테고리를 나눴고, 지금껏 발행했던 코칭맘의 지난 호를 모아볼 수 있는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SNS 공유 아이콘도 삽입했다.

상상코칭의 코칭맘 담당자는 “코칭맘이 어느덧 10년이 되었다. 대한민국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찾고자 하는 답을 함께 생각하고 찾을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