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기념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유니클로가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14일 수원 권선, 영통에 이어 10년 만에 새롭게 수원 장안구에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위치한 본 매장은 젊은 부모 세대의 비중이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키즈 친화적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키즈 라이브러리로 꾸며진 ‘패밀리존’이 눈길을 끈다.
패밀리존 한편에는 ‘패밀리 피팅룸’이 마련되어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들어가 옷을 입어 볼 수 있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키즈 상품을 판매하는 키즈존 외에도 160 사이즈의 주니어 제품을 별도로 구성해 키즈 카테고리를 보다 세분화했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3월 오는 21일까지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niqlo U 컬렉션의 여성용 크루넥 티셔츠와 남성용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를 각각 1만 2900원, 1만 4900원에,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포켓터블 UV 프로텍션 파카를 1만원 할인된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 4일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