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처럼 30억 원 전달…울산지역 복지사각지대 지원 확대
21년간 꾸준히 기부 실천…총 250억 원에 달하는 성금 모아
[소비자경제=권찬욱 기자] S-OIL(에쓰오일)이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서 성금 30억 원을 전달했다.
S-OIL은 지난 24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날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 안와르 알 히즈아지 S-OIL CEO, 류열 S-OIL 사장,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S-OIL은 이번 성금에 지난해와 동일한 30억 원을 전달했다. 이는 울산지역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등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10억 원을 늘린 금액이다. 이웃사랑 성금은 기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강화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사 및 자원봉사자 후원사업,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지원 사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나눔’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지난 2004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21년동안 모은 성금은 총 250억 원에 달한다.
관련기사
- S-OIL, ‘2023 영웅 해양경찰 시상식’ 개최
- S-OIL, ‘2023 올해의 시민영웅’ 시상
- ‘GooDoil Can Do It’ S-OIL, 긍정의 힘을 채워주는 새 광고 공개
- S-OIL, 1회 용품 제로 친환경 챌린지 참여
- S-OIL, 서울지역봉사기관에 후원금 전달
- S-OIL,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3억 3000만원 전달
- S-OIL,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1억 8000만원 후원
- S-OIL, 美전문가들에 ‘AI 구매시스템 사례’ 소개
- S-OIL, 소방영웅 후원금 ‘5억 6000만원’ 전달
- S-OIL, 마포구 범죄피해자 자립 지원
- S-OIL, 발달장애인 직원 ‘정오의 작은 음악회’ 개최
- [ESG챌린지] S-OIL, 17번째 ‘2023년 ESG 보고서 국영문본’ 발간
- S-OIL, ‘굿러브스 캠페인’ 진행
- S-OIL,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 개최
권찬욱 기자
rnjscksdnr1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