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10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함께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7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컬렉션이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4년 만에 다시 만나 선보이는 것으로 유니클로 라이프웨어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아우터 3종 모두 히트텍 소재의 유니클로와 도레이가 공동 개발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퍼프테크’ 기능성 충전재가 사용됐다.
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퍼프테크 후드 코트’는 피쉬테일 파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한 유틸리티 아우터 제품으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시그니처인 로고 버튼과 포켓 주변의 스티치 디자인이 돋보인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필드 재킷인 ‘퍼프테크 유틸리티 재킷’은 여유로운 핏과 함께 전형적인 유틸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면 소재의 겉감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주면서도, 어니언 퀼팅으로 처리한 안감 및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옷의 완성도를 높였다.
항공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은 ‘퍼프테크 쇼트 블루종’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과 함께, 울라이크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에 퍼프테크 충전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