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밤·홍시 등 제철 재료 활용 다채로운 메뉴 선봬
양갈비 출시, 스테이크 메뉴 확대…출시 기념 이벤트
[소비자경제=차신애 기자] 빕스가 가을 맞이해 ‘가을 미식 테이블’을 선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21일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는 ‘빕스에 펼쳐진 풍성한 가을 미식 테이블’을 콘셉트로 사과·밤·홍시 등 가을 대표 재료를 활용해 BBQ부터 파스타·피자·샐러드·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에 적용했다. 양갈비를 활용한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여기에 더해 샐러드 바는 ▲메이플 소스와 넛츠 토핑으로 새로움을 더한 ‘메이플 넛츠 로스트 치킨’ ▲가을 사과와 청귤드레싱의 만남 ‘애플 샐러드’ ▲애플시나몬 소스를 입힌 ‘골든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허브갈릭 램 스테이크’는 고급 양갈비 부위인 프렌치랙을 우드파이어 그릴에 조리한다. ‘허브갈릭 램&서로인 스테이크’는 양갈비와 소고기 스테이크를 함께 즐기기 좋다. 고객들은 10월 15일까지 ‘허브갈릭 램 스테이크’ 2종 중 한 가지와 성인 2인 샐러드바를 함께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가을 신메뉴를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빕스 테이스티 어텀 로드(VIPS Tasty Autumn Road)’도 준비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테이블 매트에 그려진 지도에 따라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신메뉴를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
에어팟 맥스(1명)·갤럭시 워치6(2명)·CJ외식 기프트카드 3만 원권(20명)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진행하며 ‘나의 최애 원픽 메뉴’ 사진과 추천 이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해당 할인권은 10월 1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하며 사용기한은 11월 12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과·밤·홍시 등 계절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풍요로운 가을 분위기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