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단호박·소고기 등 3종…쿠팡 단독 특가 판매 병행 예정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대상의 식품 브랜드 청정원이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했다.
대상은 19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해당 제품들에 대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레인보우(GRAINBOW)는 귀리·렌틸콩·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을 통해 만들었으며, 제품명은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라고 전했다.
이번에 대상이 준비한 그레인보우 신제품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등이 있다. 먼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은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조합한 제품으로, 포만감을 오래 느낄 수 있다. 또 그레인보우 소고기는 소고기·감자·스위트콘·컬리플라워 등을 조합한 제품이다.
대상은 채식주의 소비자들을 위해 그레인보우 단호박 제품도 준비했다. 그레인보우 단호박은 단호박·케일·브로콜리 등의 채소들로 구성된 상품이다.
해당 신제품들은 대상의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을 비롯해 쿠팡·마켓컬리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쿠팡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독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그레인보우는 단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한 식사를 하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창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