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호영과 함께 닥터 그루트 라인 소개
마이크로바이옴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선보일 방침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LG생활건강이 오는 27일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커머스 토크쇼 ‘럭키호이쇼’를 첫 방송한다.
LG생활건강은 25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럭키호이쇼는 김호영이 직접 사용해 본 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호영은 럭키호이쇼 첫 방송을 통해 좋은 샴푸를 고르는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고, 인스타그램으로 접수된 고객들의 모발 관련 고민들을 직접 들으며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해당 방송을 통해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스칼프솔루션 등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확인하고, LG생활건강의 탈모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알아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럭키호이쇼 혜택으로 ‘김호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닥터그루트 스칼프솔루션 익스트림 쿨링샴푸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삼푸 ▲밀도케어TM 샴푸 ▲트리트먼트(자스민향) 등의 상품들과 사은품들로 구성됐다.
추가로 LG생활건강은 럭키호이쇼를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세트 ▲밀도케어TM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방송가 최고의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김호영이 단순한 진행자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이 몸소 체험한 가치 있는 고객 경험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커머스 예능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전에는 없는 새로운 고객가치와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럭키호이쇼는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LG생활건강은 해당 명칭에 대해 럭키(Lucky)라는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