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선크림 사용 필수적…피부 타입과 사용하는 상황 따라 맞는 제품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선크림’ 2종은 지난달 출시됐다. [사진=HK이노엔]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선크림’ 2종은 지난달 출시됐다. [사진=HK이노엔]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자외선 지수로만 따지면 여름이 가장 높지만, 피부가 받아들이는 자외선은 한여름보다 봄철이 강하다고 한다.

특히 이번 여름은 지난해보다 더 햇빛이 따가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봄~여름까지’ 선크림 사용은 더욱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선크림은 일단 바르는 것이 피부 건강에는 득이 된다고 하는데 막상 선크림을 살펴보면 다 똑같은 선크림이 아니라는 것이다. 

또 선크림을 바르고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지거나, 선크림을 사용했음에도 피부가 벗겨지거나 따끔거려 고생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다. 즉 선크림도 피부 타입과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 맞는 제품을 골라줘야 피부를 보호하는 진짜 선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HK이노엔은 최근 여름철을 맞아 썬크림을 고민중인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인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선크림’ 2종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들은 피부 타입과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 선크림 사용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킨케어 바른 듯  백탁없이 산뜻하게 밀착”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수분 선크림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수분 선크림 제품은 피부표면 12층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층층이 수분 12겹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 특징은 △층층이 수분 12겹 선크림(수분 크림을 바른 듯 피부표면 12층까지 차오르는 수분량 개선) △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밀착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밀착케어) △눈시림 덜어주는 마일드 선케어 (인체 안자극 테스트 완료로 눈가 자극 고민 완화) 등 이다.

또 깊은 진정과 수분을 전하는 비원츠 수분 선크림 핵심성분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솔잎 유래 펩타이드 △코튼 추출물 △베툴린 등이 핵심성분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로 인해 비원츠 수분 선크림은 스킨케어를 바른 듯 부드럽게 퍼져 아무렇게나 쓱 발라도 백탁없이 산뜻하게 밀착된다.

아침 선크림 한 겹으로 24시간 지속력”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톤업 선크림

이어서 두 번째 선크림 제품은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톤업 선크림이다. 해당제품은 물방울 터지듯 산뜻하게 밀착돼 청초한 맑은 빛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데 매일 아침 선크림 한 겹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최대 24시간까지 도움을 준다.

스킨핏 에센스 톤업 선크림의 특징은 △양조절 필요 없는 환하고 깨끗한 투명 톤업 (수분 에센스가 함유돼 가볍게 발라도 물 머금은 듯 투명한 피부 표현 선사) △ 로지빛의 청초한 보정 필터 (피부와 닮은 로지빛 컬러가 페이스와 넥라인 경계선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전달) △눈시림 덜어주는 마일드 선케어 (인체 안자극 테스트 완료로 눈가 자극 고민 완화) 등 있다.

또 자연스러운 톤업효과와 생기는 전하는 비원츠 스킨핏  에센스 톤업 선크림 핵심성분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솔잎 유래 펩타이드·코튼 추출물·벚꽃추출물 등 이다.

아울러 스킨핏 에센스 톤업 선크림는 너무 들뜨거나 금새 잿빛으로 변하는 톤업 외에도, 맑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밀착되는 점이 특징도 가지고 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에 촉촉함 가득, 쿨링 진정 수분 선이다. [사진=애경산업]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에 촉촉함 가득, 쿨링 진정 수분 선이다. [사진=애경산업]

“단 1회 사용만으로 13시간동안 자외선 차단력 유지”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애경산업에서 판매하는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에 촉촉함 가득, 쿨링 진정 수분 선이다.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서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그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까지 완벽하다. 또 자외선 차단력 단 1회 사용만으로 13시간동안 자외선 차단력 유지된다.

민감 피부라 걱정 되신다면 5번의 피부 테스트를 거친 △독일 더마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 △피부 진정 도움 효과 △안자극 대체 시험까지 모두 통과한 선크림이다.

아울러 끈적임과 미끈거리는 느낌 없이 촉촉함을 원한다면,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빠르게 흡수돼 산뜻함만을 남기는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번에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번에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번에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라이트-핏 포뮬라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돼 이상적인 피부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수분 선크림이다.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특징은 △‘라이트-핏’ 포뮬라가 얇게 밀착돼 끈적임 없는 촉촉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 선크림 △차단은 강력하게, 내 피부에는 순한 저자극 세이프 포뮬라 선크림(민감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통과·하이포알러지 테스트 통과·1차 세안으로도 잘 씻기는 이지워시)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링 선크림 등 이다.

헤라만의 생체수 유지 기술(Cell-Bio Fluid SyncTM2.0)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아미노산) 2만 4000PPM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