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TV코인 자동 충전·모바일 상품권 제공
고객 편의와 합리적인 혜택을 모두 고려

LG헬로비전이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LG헬로비전]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LG헬로비전은 최근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은 해당 출시에 대해 ▲영화 ▲드라마 ▲예능 등 20만 편 이상의 다양한 VOD를 즐기면서, 실생활에 유용한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케이블 TV 상품이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LG헬로비전은 VOD 제공 서비스에, 생활 밀착형 혜택을 강화해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V코인은 헬로tv에서 영화나 방송 등 유료 VOD를 시청하거나 무제한 이용권에 가입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또한 정기 구독은 일정 금액의 TV코인을 매달 충전하는 것으로, 한 번 가입하면 정기적으로 TV코인을 자동 충전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TV코인플러스’ 상품은 TV코인 월 9000원을 정기 구독하면, 이마트나 CU 모바일 상품권 6000원권을 매달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고객들은 TV코인 9000원에 모바일 상품권 6000원까지 더해 매달 총 1만 5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이번 상품을 통해 물가 상승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것이라며. 고객 편의와 합리적인 혜택을 모두 고려한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VOD를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까지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TV는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인터넷+방송 가입하고 홈캉스 준비 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으로는 ▲아남 FHD TV 43인치 ▲캐리어 제습기 20L ▲삼성 갤럭시 워치 5(40/44MM)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이 준비되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