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케어 활용 가능한 2in1 제품…기능성 화장품 케어·진정 탁월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여드름 케어를 도와주는 ‘아크네 페이스 클렌징 폼 앤 팩(ACNE FACE CLEANSER&PACK)’을 출시했다.
애경산업의 랩신 아크네 페이스 클렌징 폼 앤 팩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금방 생긴 여드름부터 시간이 지난 여드름까지 반복되는 여드름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25일 밝혔다.
특히 해당 제품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의 기능과 트러블 집중 케어를 위한 팩의 기능을 겸비해 2in1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아크네 페이스 클렌징 폼 앤 팩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 케어와 진정에 탁월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여드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성분은 물론, 각질 완화·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토케라티네이즈 성분을 함유해 작은 트러블·블랙헤드·화이트헤드로 고민인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피부 진정·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은 물론 트러블 진정·보습을 위한 △칼라민 △카올린 클레이 △판테놀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해 시간이 지난 여드름·큰 트러블 등 집중 피부 케어를 위한 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팩으로 사용 시에는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을 권장한다.
관련기사
김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