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만의 차별화된 장점 ‘다양한 혜택을 일상 속으로’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페이 사용자가 CU편의점에서 결제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페이 사용자가 CU편의점에서 결제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삼성전자가 CU편의점, 티웨이항공, 하나카드 등과 함께 다채로운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일상의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삼성페이만의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삼성전자는 CU편의점과 함께 다음 달 30일까지 ‘삼성페이 X CU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020세대가 선호하는 CU편의점 상품 20종을 삼성페이로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갤럭시 스토어 할인쿠폰 5000원 권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워치5 40mm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전원에게 각각 CU 모바일 쿠폰 1만 원과 5000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5월 한 달간 티머니 교통카드를 통해 편의점 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대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캐시비 모바일 교통카드를 등록해 편의점과 교통카드로 처음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CU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엔데믹을 맞아 최근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티웨이항공과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페이로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티웨이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은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한 항공권을 삼성페이에 등록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 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하나카드 학생증을 사용 중인 고등학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신의 학생증을 삼성페이에 등록한 후 체크카드로 최초로 결제를 진행하면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