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란겔 맵에 위치한 베어브릭 조각상에서 보급품 획득 가능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 4종과 신규 브랜드 아이템 추가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이 등장한다.
크래프톤은 최근 베어브릭 제조사인 일본 메디콤 토이사와 제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은 에란겔 맵에 무작위로 위치한 3종의 베어브릭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으며, 해당 조각상과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도 새롭게 공개됐다. 신규 버디는 ‘베어브릭 3레벨 헬멧 버디’·‘베어브릭 길리 슈트 버디’·‘베어브릭 이계의 여행자 버디’·‘베어브릭 보급 상자 버디’ 등 4종이다. 또 신규 브랜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아카시 타츠히코 메디콤 토이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베어브릭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팬들이 베어브릭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이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베어브릭 이벤트는 다음달 15일에 종료되며, 베어브릭 버디와 브랜드 아이템들은 다음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들장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베어브릭은 한정판 실물 피규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3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보급 상자 베어브릭’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권찬욱 기자
rnjscksdnr1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