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프락토올리고당으로 업그레이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소비자경제신문=김연주 기자]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으로 장 건강을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탄생했다는 소식이다.
GC녹십자웰빙은 최근 프리미엄 유산균 ‘메타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타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 2021년 11월 출시된 후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 포를 넘어선 GC녹십자웰빙의 히트 유산균 '메타바이오틱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GC녹십자웰빙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 유산균 2종과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16종 혼합 유산균으로 구성됐다. 또 100% 사탕무에서 유래한 이스라엘 천연 원료 제조기업 ‘갈람’의 프리미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GC녹십자웰빙 제품 중 유산균 대사산물 최대량인 122mg이 함유됐고, 판토텐산·아연 등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반면 부드러운 밀크맛 분말로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GC녹십자웰빙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에서 1개월 분을 55% 할인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GC녹십자웰빙 고객센터을 통해 가능하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은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토탈 장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도 함유돼 있어 온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한국인 맞춤형 설계” GC녹십자웰빙, ‘PNT 비움 발효효소' 출시
-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조회 1천만 돌파
- GC녹십자웰빙 구강용해 필름형 ‘지씨웰빙셀레늄ODF’ 출시
- GC녹십자웰빙, 4세대 유산균 ‘프로비던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 론칭
- 그린벳-서울시수의사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한다”
- GC목암연구소-서울대병원, ‘희귀질환 지식베이스’ 업무 협약
- GC가족, 역대 최대 규모 ‘오픈하우스’ 개최
- GC녹십자, ‘비맥스’ 새 모델로 추성훈 발탁
- GC케어x대한노인회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 운영
- GC녹십자,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제트’ 출시
- GC녹십자, 국가예방접종사업 ‘독감백신’ 공급 개시
- “글로벌 확장” GC셀, 글로벌 ‘BD 마케팅’ 전문가 영입
- “흡수율 6배↑” GC녹십자웰빙, ‘PNT 아쿠아셀 오메가3’ 출시
- GC녹십자-유바이오로직스, ‘콜레라 백신’ 공동생산
- “바나바잎 추출물 함유” GC녹십자웰빙, ‘PNT 혈당케어’ 출시
- GC녹십자웰빙-H2MEDI, 여드름 솔루션 ‘라라샷Q’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