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냉장고·TV· 에어컨 품목 인기 상품 총 20개 최저가 판매
[소비자경제신문=김연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6일부터 최근 엔데믹으로 결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혼수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할인 행사는 결혼에 맞춰 세탁기·냉장고·TV 등 생활 필수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품목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사·혼수 트렌드 페어’에서는 롯데하이마트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세탁기·냉장고·TV· 에어컨 품목의 인기 상품 총 20개를 선정해 롯데하이마트 역대 할인행사 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세탁기는 단품보다 세트상품 구매가 많은 점을 고려해 동시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는 삼성전자 키친핏 냉장고·비스포크 냉장고, LG전자 오브제 냉장고·위니아 냉장고 등 행사상품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최대 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TV는 삼성전자 네오 QLED 3가지 사이즈 상품 구매 시 최대 85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에어컨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LG전자 휘센 에어컨,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이나 캐시백 등 최대 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쿠쿠 파워세일’에서는 오는 13일까지 트윈트레셔 전기밥솥·100도 끓인물 정수기· 파워클론 무선청소기와 로봇청소기·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상품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혼수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역대 할인행사 중 최저가로 생활 필수 가전들을 준비했다”면서 “혼수 가전 구매를 준비 중인 고객분들이 롯데하이마트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비교하고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최대 ‘105만원 혜택”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미리 구매행사’ 진행
- 롯데하이마트, ‘3월 한 달’ 봄맞이 필수가전 할인행사 진행
- “고객 사은 프로모션 진행” 하이마트, 전국 51개 점포 ‘에코백스’ 입점
- 롯데하이마트, ‘쏘카존’ 도입…탄소 절감 기여
- [증권NOW] 한화투자증권 “삼성전자, ‘의미있는 수준의 감산’은?”
- “어린이날 선물 고민?” 롯데하이마트 ‘할인대전’으로 오세요
- “무더위 대비하세요” 롯데하이마트, 여름 가전 불티 매출 ↑
-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10년 연속 1위
- “고물가 시대 초특가 할인” 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창고 대개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