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맛과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디자인
롯데호텔 숙박권 및 ‘브레드 이발소’ 시리얼 머그 등 증정 행사 진행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마이키즈’ 3종을 출시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상웰라이프는 15일 신제품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마이키즈 칼슘D 구미’·‘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구미∙츄어블 캡슐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는 한편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이 중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비타민B군∙비타민C∙셀레늄 등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엄선해 담았다.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초 영양을 오렌지 맛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L-아르지닌과 칼슘∙아연∙엽산 등 건강에 좋은 부원료도 첨가해 균형 잡힌 성장 발달을 돕는다.
‘마이키즈 칼슘D 구미’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에 꼭 필요한 칼슘∙망간∙비타민D를 담은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며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과 아이들의 튼튼한 골격 형성을 돕는 초유분말, 홍삼농축액 등의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마지막으로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은 디지털기기 사용이 잦아진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강화 오메가3와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다. DHA는 두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으로, 몸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톡 터지는 식감을 지닌 상큼한 레몬 맛의 츄어블 캡슐로 평소 비린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오메가3를 맛있게 보충할 수 있다.
웰라이프 ‘마이키즈’ 신제품 3종은 대상웰라이프 공식몰과 정원e샵,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13일부터 11번가 론칭을 기념해 ▲제품 1개 구매 시 체험팩 2종 증정 ▲제품 3개 구매 시 ‘브레드 이발소’ 시리얼 머그 증정 ▲베스트 리뷰어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어린이들은 편식 등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울 수 있어 성장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대상웰라이프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기획한 마이키즈 3종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