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생활비 자동 납부 등록 시 ‘캐시백 이벤트’ 적용
교통비 지원 + 이마트 행사 상품 결제 시 ‘추가 혜택’

KB국민카드가 생활비 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생활비 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카드]

[소비자경제신문=하유진 기자]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는 물가에 국민들의 생활비 부담이 늘어나고 있다. 줄일 수 없는 ‘고정 지출비’를 자동이체 해 두기만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 눈길을 끌 수밖에 없다.

이에 KB국민카드가 지출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 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마트 정육.국민가격 행사 상품 10% 추가 할인 ▲KB Pay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시 ‘5000 포인트 지급’ 등 생활비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등 생활비 자동납부 등록 시 경품 증정

3월31일까지 별도 응모 없이 아파트 관리비나 도시가스 자동 납부를 1건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 4월30일까지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 납부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B Pay로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시 대중교통 이용 금액 포인트리 제공

교통비 지원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3월 말까지 KB Pay에서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 대상으로 행사 응모를 받는다.

이후 KB Pay로 대중 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된다. 

이마트에서 돼지고기, ‘국민가격’ 행사 상품 결제 시 추가 할인 제공

3월5일까지 삼삼데이를 맞아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로 이마트에서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심을 구매 시 할인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3월29일까지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대상 상품을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 시에 10%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애플·디지털 가전제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