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우리 아이 건강 끌어 올려’ 기획전 진행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가 새학기를 맞아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구매 시 최대 40%의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건강 끌어 올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드시모네 어린이 유산균 ‘드시모네 키즈 스텝1’을 30% 할인 가격에 정기 배송 받는 또박배송 프로모션이다.
또박배송은 고객이 선택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정기배송하는 서비스다. 여기에 ‘김석진LAB’ 키즈(멀티비타민 구미, 오메가3 구미)를 함께 선택하면 10%의 혜택을 추가해 최대 40% 혜택 가격에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또박배송을 신청하면 새학기 필수템인 귀여운 물병 파우치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체험팩 10일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드시모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드시모네 키즈 스텝1은 장 면역 관련 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은 200억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을 첨가한 어린이 전용 유산균이다.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아이의 선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블루베리향, 사과향, 딸기향이 있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김석진랩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연구해 최상의 조합과 성분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는 오렌지맛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9종을 함유했으며, 베타카로틴, 비타민D, 아연 등 8가지 필수 영양을 담았다.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는 맛있는 구미형 식물성 오메가3로,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 성분인 불포화지방산 DHA를 강화한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