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투자통장 ‘계좌잔액만 유지’만 해도 1만원 쿠폰
외화정기예금 입출금 거래 시 ‘30% 환율 우대’ 혜택
[소비자경제신문=하유진 기자] KB국민은행이 재테크 필수 시대에 걸맞는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28일까지 시행될 예정이고 해외주식 및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이목을 끌 만하다.
‘환테크’는 환율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 외화의 가치가 하락할 때 사뒀다가 상승할 때 팔아서 차익을 남기는 재테크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KB글로벌외화투자통장’ 또는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우선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 신규 개설 후 4월28일까지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계좌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 KB금융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자유로운 외화 입출금뿐만 아니라 KB증권과 연계해 해외주식 거래도 가능한 통장이다.
또한 KB스타뱅킹을 통해 외화 입출금 거래 시 항상 3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KB스타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이 상품은 가입 시 목표 환율을 지정하고 목표 환율에 도달할 경우 자동 해지되어 환차익과 이자 이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80%의 환율 우대를 적용하고 오는 12월29일 내에 목표 환율 도달로 자동 해지된 경우 10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KB금융쿠폰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차익과 이자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KB국민은행 외화예금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매매 가격 상승폭 둔화” KB국민은행, 4분기 ‘KB 오피스 투자지수’ 발표
- “고객과 함께”…‘KB국민은행x리브 Next’, 기부문화 앞장선다
- KB국민은행, 튀르키예 ‘해외송금수수료 전액’ 면제
- KB국민은행, 미화 3억달러 ‘신디케이티드론’ 약정 체결
- KB금융, 일하는 학부모 ‘아이 돌봄 문제’ 해결한다
-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이벤트 ‘KB연금친구(79)’ 실시
- “차곡차곡 포인트 적립” KB국민은행, 플랫폼 리워드 ‘Wallet포인트’ 서비스 실시
- “2023 주택시장 전망” KB금융, ‘2023 KB 부동산 라운드테이블’ 개최
- KB금융, ‘배우 박은빈’ 모델 선정
- KB국민은행,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 ‘1억원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