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22 KBO리그’ 시즌 개막 전 준비 특별 이벤트

컴투스는 ‘컴프야2022’ 시즌 준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컴프야2022’ 시즌 준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는 최근 사전 예약과 더불어 게임 내 새롭게 도입될 주요 업데이트 정보들을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컴투스는 오는 ‘2022 KBO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컴프야2022’ 시즌 준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유저들의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라이브 위시 선수 영입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리그 모드 플레이 5회’·‘스테이지 모드 플레이 3회’ 등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야구 장비’를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야구 장비’의 누적 개수에 따라 다양한 등급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선수팩을 비롯해 고유 능력 변경권’·‘스카우트 재료 상자’ 등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집한 장비 총 합계 30개를 돌파한 유저에게는 2022 KBO리그의 최신 로스터가 반영된 ‘LIVE 위시 플래티넘 선수’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유저들은 라이브 위시 플래티넘 선수를 통해 올 시즌 KBO리그로 복귀한 김광현을 비롯해 메이저리그 올스타 출신 ‘야시엘 푸이그’ 등 새롭게 추가된 스타급 선수들을 영입하는 등 나만의 올스타팀을 구축할 수 있다.

컴프야2022는 시리즈 20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최고급 구단 선택팩’·‘구단 선택 Live플래티넘팩’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이벤트 및 사전 예약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2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