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결과 따라 일일 최대 보상 지급
포스트 시즌 기간 중 다양한 선물도

컴투스는 30일부터 2020 KBO 포스트시즌 이베트를 개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30일부터 2020 KBO 포스트시즌 이베트를 개최한다. 사진=컴투스

2020 한국 프로야구(KBO) 포스트시즌은 야구를 주제로 하는 게임에서도 큰 이벤트다. 검투스는 게임 이용자들이 올해의 마지막까지 즐겁게 프로 야구를 시청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30일 ‘2020 KBO포스트시즌’을 맞이해 승부 예측의 신 이벤트를 준비했다. 승부 예측의 신은 국내 야구팬들과 게임 이용자가 더욱 KBO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펼쳐지는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푸짐한 보상의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이벤트 방식은 선두 구단인 NC 다이노스를 비롯해 포스트시즌행을 확정지은 5개 팀의 대진표에 따라 평일은 오전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주말일 경우 오후 2시까지 당일 진행되는 경기의 결과를 예측한다. 게임 이용자는 본인이 예측한 승부 결과에 따라 일일 최대 보상으로 최고급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고급 골드팩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누적 결과에 따라 컴투스 프로야구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등급 증가량 강화권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를 통한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매 시리즈별 경기 결과의 세부 기록에 따라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응원 이벤트와 가을야구에 대한 기대감을 주제로 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야구 전문 스포츠 브랜드 AXAP의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하지 않더라도 접속만 하면 다양한 선물도 주어진다. 게임 이용자들은 포스트 시즌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100% 플래티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포스트시즌 기념 응원 꾸러미를 선물받을 수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으로 실제 프로 야구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을 구현하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해 리얼한 야구 게임의 즐거움을 이용자드에게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