훤당(萱堂) 패키지 출시...오는 7월 11일까지 판매
객실과 조식, 음료, 워터월드 힐링 체험이용권 등 결합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전경. 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전경. 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민병태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마케팅을 펼친다.

7일 하이원은 시니어 상품인 훤당(萱堂)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7월 1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훤당(萱堂) 패키지는 컨벤션호텔 수페리어 객실과 조식, 음료, 워터월드 힐링 체험이용권 등(모두 2인 기준)을 결합한 상품으로, 65세 이상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액티브 시니어는 은퇴 이후에도 하고 싶은 일을 능동적으로 찾아 도전하는 노년층을 일컫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잔여객실에 한해 주니어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훤당(萱 원추리 훤,堂 집 당)은 당태종 이세민이 어머니를 위해 집 뒤편에 원추리 꽃을 가득 심은 데서 나온 말이다. 원추리 꽃은 근심을 잊게 해준다 해서 망우초(忘憂草)라고도 불리며, 하이원리조트를 상징하는 꽃이기도 하다.

하이원리조트는 훤당 패키지와 함께 65세 이상 고객들을 위한 우대 정책도 마련하고 액티브 시니어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는 오는 8일부터 생일을 맞은 65세 이상 가족 동반고객이 투숙하는 경우 시니어 고객 본인에 한하여 리조트 대표 상품인 곤드레 단팥빵과 음료, 워터월드 이용권, 스카이 1340 곤돌라 이용권과 함께 건강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원추리 시니어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65세 이상 시니어와 동반하는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35평 콘도 객실을 7만원에 초특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주중(일~목) 비수기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에 한해 가능하다.

이민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은퇴 이후에도 여가 및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실버족들이 늘고 있고 이러한 액티브 시니어들이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시니어층을 겨냥한 패키지 출시, 프로모션 외에도 앞으로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실버푸드 개발, 경로우대 할인율 확대 등 시니어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