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소비자경제신문=오아름 기자] 컴투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판촉활동)을 진행한다.

컴투스는 다양한 분야의 자사 인기 게임 4종을 대상으로 컴투스의 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이용자들이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컴투스의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 장르에서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D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챌린지 방식의 신규 콘텐츠 미션 달성 횟수만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덤 이벤트’가 진행되고,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매일 출석 시 이벤트 어종 미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이한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도 신년 맞이 출석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신년 이벤트는 그동안 컴투스 게임을 즐기고 사랑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