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추석 특집관서부터 로밍까지…혜택 가득

(사진=KT)
(사진=KT)

[소비자경제신문=오아름 기자] KT가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 올레 tv, 영화·키즈 추석 특집관 마련해 무료 및 할인 혜택

올레tv는 19일부터 26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마련해 신규 편성된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VOD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쿠폰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상반기 올레tv에서 사랑받은 영화 50여편을 선정해 특별 반값할인도 진행한다.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이 포함되며 올레tv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시니어 전용 메뉴인 ‘청바지(청춘은 바로 지금부터)’에서는 내달 3일까지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추첨해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올레tv 키즈랜드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어린이들을 위해 ‘연령대별 반짝 무료 논스톱 몰아보기’ 특집관을 마련했다. ‘핑크퐁 자동차 동요’, ‘캐리 앤 송 1 (상)/(하)’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올레tv 모바일 ‘100% 당첨 윳놀이 이벤트’ 진행

올레tv 모바일 단독으로 귀성길 차 안에서 지루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6일까지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TV포인트 100점부터 1만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에 대해 KT 관계자는 “앞으로도 올레tv가 보유한 국내 최다 21만편의 VOD를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 KT 멤버십으로 추석 연휴 즐기자

KT 고객들은 추석 연휴 장보기에 ‘이마트’, ‘GS수퍼마켓’, ‘GS fresh’에서 멤버십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장보기를 한 VIP 등급 고객은 5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 고객은 2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용을 위해서는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및 웹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고 일부 상품과 매장은 혜택적용이 불가하다.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몰 적용 불가, 담배 및 주류 등 일부 상품 할인 제외) 

GS 슈퍼마켓(점포)과 GS fresh(온라인)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더블할인 혜택으로 1만원 할인 받거나,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블 할인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으로 날짜 제약 없이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담배, 주류, 종량제봉투, 상품권, 택배는 일부 상품 할인 제외) 

또한 최근 간편함 덕분에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GS25 편의점 택배(POSTBOX) 할인 혜택도 포인트 차감 없이 제공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및 웹을 통해 택배 접수를 한 후 편의점에서 물건을 발송하면 된다. 

POSTBOX 신규 회원의 경우 최초 1회 1700원 할인 가능하고 기존/비회원의 경우, 건 당 200원 할인이 된다. (기존 회원은 일 1회 혜택 사용 가능)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플레이스’에서 추석연휴 의료기관 정보 안내

KT는 LG유플러스와 함께 일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전국 주요 상점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플레이스’ 기능으로 9월 추석 연휴 기간 진료 가능한 전국 병원과 약국 등 의료기관 정보를 안내한다.

플레이스 검색 창에 ‘명절병원’을 입력하면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진료 가능 병원과 약국을 검색할 수 있다. 연휴 기간 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의료기관 정보는 ‘응급의료포털’과 협력해 응급의료기관 및 의료기관의 실시간 진료 정보를 안내하는 것으로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BC카드 결제 내역을 활용해 고객이 많이 방문한 의료기관 확인도 가능하다. 연휴 중 ‘진료병원’, ‘약국’뿐만 아니라 ‘배달’, ‘렌터카’ 서비스 정보도 플레이스 앱 ‘추천장소’ 하단에서 실시간으로 안내된다.

◇ 로밍 ON 적용 16개국으로 확대

KT는 해외에서 음성통화 요금을 국내와 같이 1초당 1.98원 적용하는 '로밍 ON'을 출시하고 현재 적용국을 16개로 확대하고, 추석맞이 룰렛 이벤트를 20일부터 열흘 간 진행한다.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음성통화 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룰렛을 돌려 출국 이전까지 혜택을 모아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연말까지 일본 로밍 에그 임대한 고객 대상 여행에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통역기를 무상 임대 제공 한다. (일별 선착순 제공)
 
현재 로밍 ON 적용국은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캐나다, 베트남,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괌, 사이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마카오 총 16개국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