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소비자경제신문=임선영 기자] KEB하나은행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아시안게임 승리를 기원하는 손님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승리기원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전속모델이자 대한민국 축구 간판스타인 손흥민 선수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나는 상황과 감정표현 16개를 손흥민 선수의 재치 있는 표정을 담아 움직이는 스티커 형태로 제작했다.

오는 24일까지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에 신규 가입하는 손님 전원에게 손흥민 선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지난 15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안게임 조별리그 경기 및 토너먼트 경기 일정에 맞춰 SNS를 통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와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하나금융그룹 페이스북, K리그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스코어 맞추기에 성공한 손님에게 손흥민 선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2018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공식 후원을 비롯해 1998년부터 20여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해 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