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초특가 기획전’,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 등 다양한 판촉행사 진행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소비자경제신문=임선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300억원 규모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300억원 규모의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마트 단독으로 ‘애플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하는 한편,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 등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 상품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마트 단독으로 진행되는 ‘애플 초특가 기획전’은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맥북에어를 20% 할인한 99만9천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에서는 삼성 노트북 펜, LG그램 등 국내외 주요 제조사의 초경량 PC 위주로 총 10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판매한다.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에서는 레노버, 아수스 등 글로벌 주요 제조사의 노트북 중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사양이 비슷한 경쟁사 제품보다 20~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8세대 i3 프로세서가 탑재된 레노버의 노트북을 50만원대에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조민용 PC팀장은 “본격적인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PC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며, “구매를 염두에 뒀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