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외환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 뉴스관리자 기자
  • 승인 2010.08.3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행장 래리 클레인)은 31일 외환카드 고객을 위한 ‘스마트 초이스, 외환카드 추석 페스티발’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초이스, 외환카드 추석 페스티발’ 이벤트는 캐쉬백, 승인전표 응모행사 및 가맹점과의 사은행사 등 다채롭게 구성되며, 외환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 진행된다.

캐쉬백 팡팡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응모 후, 백화점, 마트, 아울렛, 면세점 등 대상가맹점에서 건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 캐쉬백(Cash Back)을 제공하는 행사로 대상 가맹점은 카드홈페이지(www.yescard.com)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추석이벤트 행사기간 동안 외환카드 고객이 카드전표의 승인번호를 온라인(www.yescard.com)으로 응모하여 획득한 행운의 클로버 개수 상위 999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5만원권, 파리바게뜨 케익교환권,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클로버를 많이 획득하려면 외환카드 사용과 함께 매일 홈페이지에 출석하고 특히, 1만원이상 사용건의 승인번호에 포함된 ‘9’숫자가 많은 경우 클로버 천개의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2010년 외환카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과 추석의 넉넉함을 함께 나누기 위하여 ‘스마트 초이스, 외환카드 추석 페스티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외환카드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추석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추석연휴까지 다양한 유통점 및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제공 ▶홈프러스에서는 추석 상품권 세트 구매금액별 5~10%에 해당하는 상품권 제공 ▶옥션, G마켓의 경우 5만원이상 결제 고객앞 경품 및 할인쿠폰 제공(7% 할인쿠폰 등) ▶인터파크는 5% 청구할인 및 할인쿠폰 제공 ▶11번가는 11만원이상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구매쿠폰 제공 ▶롯데닷컴은 사용금액에 따라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행사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