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봄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고 소지품 휴대 용이한 방풍재킷 필수템 부각

(사진=네파키즈)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네파 키즈가 봄철 컬러풀한 방풍재킷인 ‘루나 방풍재킷’을 출시했다.

봄 나들이룩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바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겨울 내내 입었던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서 벗어나 화사한 컬러의 방풍재킷을 착용하면 봄과 어울리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파스텔톤 컬러는 꽃과 잘 어울리면서도 봄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봄 시즌마다 각광 받는 컬러다.

붉은 계통의 핑크와 코랄 컬러는 여성스럽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여자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푸른 계통의 민트 컬러는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가족 단위의 나들이가 많아지고 스포티한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방풍재킷으로 나들이룩을 연출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정 전무는 “루나 방풍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과 디자인이 같아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밝고 세련된 컬러에 아이들의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실속 있는 기능성을 갖춰 봄 시즌 나들이 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