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날씨에 관련 상품 판매량 급증…최대 467% 증가

(사진=이베이코리아)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이베이코리아 G9가 봄맞이 원스톱 쇼핑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의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는 27일 패션부터 뷰티 아이템, 피크닉 제품, 여행 상품까지 봄나들이의 A부터 Z까지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한 데 모아 4월 2일 오전 9시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봄 패션 관련해서는 파스텔 패션으로 화사함을 뽐낼 수 있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더블버튼 기본 트렌치 코트, 어디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업타운홀릭 셔츠가디건 set’를 판매한다.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도 선보인다.

따사로워진 날씨에 피크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코멕스 G9 런치메이트 3단피크닉 찬합 도시락 반찬통’과 매력적인 피크닉을 만들어줄 에스닉 감성의 ‘엘레나하임 양면방수 피크닉매트-에스닉 민트 S매트단품’도 판매한다.

봄바람을 만끽하며 달리고 싶은 이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딩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봄날의 외출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놀이동산 입장권 및 다양한 지역 축제의 여행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G9 영업실 서희선 실장은 “점차 따뜻해지고 있는 날씨에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패션·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피크닉 용품과 여행 상품까지 봄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봄 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