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의류부터 프리미엄 백화점 브랜드까지 매일 새로운 아이템 구성

(사진=LF 제공)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보리보리가 삼일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4일간 릴레이 특가전을 벌인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3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연령대별 대표 상품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하는 원데이 릴레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일절 징검다리 연휴간 신상 아동복부터 신학기용 아이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봄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연휴 첫 날인 3월 1일에는 9세 이상 주니어를 위한 의류가 다양하게 판매된다. 에어워크주니어 데님팬츠는 1만원대, 트레이닝세트는 2만원대로 살 수 있고, 더루비는 여아용 원피스, 맨투맨 등 전 상품에 대해 15% 단독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니걸즈, 키스포주니어, 제이알은 3.1절을 기념해 제품 3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2세 이하 베이비용 봄 시즌 아이템은 2일에 특가로 구성된다.

삠뽀요 발레리나 우주복과 야구점퍼는 2만원대로 판매하고, 레깅스, 가디건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알로앤루, 모이몰른, 트윈키즈365 등은 24시간 타임쿠폰을 통해 인기 이월상품을 브랜드별로 70~90%까지 세일한다.

3일 하루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리틀 마크제이콥스와 북유럽 디자이너 브랜드 킨더스코너는 S/S 시즌 아이템을 최대 50% 세일한다.

타미힐피거 칠드런은 신학기를 맞아 책가방을 20% 할인하고, 네파키즈와 콜핑키즈의 바람막이 자켓, 티셔츠 등 유아용 아웃도어 의류도 1만원대부터 행사가로 판매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4일에는 슈즈, 잡화를 비롯한 신학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오즈키즈와 슈펜키즈 슬립온, 미니제이 삼선 레깅스를 살 수 있다.

캔키즈는 맨투맨 티셔츠와 같은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50% 쿠폰할인을 하고, 타티투펩 후드집업 상하복은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3월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및 봄 시즌 의류를 연휴기간 동안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면서 “매일 새롭게 구성되는 연령대별, 카테고리별 세일행사 일정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아동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