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인재 양성 장학사업 목적 메디힐 장학재단 설립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제공)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메디힐 장학재단이 롯데면세점과 함께 글로벌리더 육성에 나선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재한 외국인 유학생에게 안정적인 학업 지원 및 국내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메디힐-롯데면세점 글로벌리더 장학금’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은 국내에서 수학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이 타지에서 학업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향후 한국의 민간 홍보대사로서의 잠재적 역량을 고취시키고자 ‘메디힐 장학재단’을 통해 총 9억 7천만 원 규모의 한국문화체험비와 학업보조장학금을 지급한다.

메디힐 장학재단은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한국 고유의 문화를 자발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활동비를 지원하는 한편, 이들이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직접 경험하며 한국인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메디힐 장학재단과 롯데면세점이 협력하여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활동기간 동안 체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문화체험보고서’를 제출한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엘앤피코스메틱은 그간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받은 애정을 보답하고자 글로벌 리더 지원 장학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롯데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한 이번 프로그램 운영이 한국의 위상과 브랜드 가치를 드높이는 사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