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피부 가진 남성 피부타입별 구성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2종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소비자경제=장은주 기자] 라네즈에서 매일 면도나 세안으로 거친 피부를 가진 남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라네즈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라네즈옴므 엑티브 워터 2종세트 등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네즈의 특별한 구성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소개한다.

◇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2종 세트

라네즈옴므는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라인이다. 피부 수분 증발을 케어 해주고, 거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해준다.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너로 구성돼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오딧세이 로맨틱 2종 기획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 오딧세이 로맨틱 2종 기획세트

오딧세이 라인은 세안 후 자극받은 남성의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면도나 세안 후에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 및 건조한 피부에 끈적거림 없이 수분감을 부여해주는 라인이다. 빠르게 흡수된다는 장점과 촉촉함이 오래간다는 지속력 때문에 손상받기 쉬운 남성피부를 보호해준다.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워터뱅크 라인은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이다.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전달돼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줄 수 있다. 또한 빠르게 흡수되는 크림은 촉촉한 하루를 보내기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