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임이 우수한 로즈컷 스톤

이랜드월드의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름의 조각’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

[소비자경제=박소희 기자] 이랜드월드의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름의 조각’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이드가 선보인 ‘여름의 조각’ 컬렉션은 반짝이는 여름 햇살 빛의 한 조각을 담은 듯한 반짝임이 특징인 로즈컷 스톤 상품이다.

앞면은 8개 난발을 사용한 프롱(prong)세팅으로 반짝임이 돋보이도록 했으며 뒷면에는 로레트와 금면을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해 취향에 따라 양면 착용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로즈컷 스톤 목걸이는 가격 대비 우수한 볼륨감과 반짝임으로 출시 초기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무더워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에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얼리가 제격” 이라며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여름 패션 코디에 로이드 ‘여름의 조각’ 컬렉션을 더해 패션을 완성 해 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선보인 ‘여름의 조각’ 컬렉션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 등 총 10여종으로 로이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