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스코 DAY’선포, 사회공헌활동 포함 다양한 이벤트

[소비자경제=박소희 기자] 창립 72주년을 맞이한 강남제비스코가 ‘제비스코로7하다’라는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7일 강남제비스코에 따르면,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 칠을 의미하는 ‘칠’, 그리고 행복을 전하는 ‘제비’의 의미를 담아 이날을 ‘제비스코 DAY’로 선포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전하는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비스코로 행운을 7하다’다. 제비스코 제품을 이용해 도장한 공간이나 물품을 제품과 함께 댓글이나 이메일을 통해 인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7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2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어서 ‘제비스코로 아름다움을 7하다’로,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DIY하고싶은 공간이나 물품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페이스북에 이날부터 8월 7일 사이에 댓글을 통해 접수한고객 20명을 추첨해 페인트와 도장용 부자재 일체를 제공한다.

마지막은 ‘제비스코로 따뜻함을 7하다’로, 도장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관련 사연을 공모해 총 7곳을 선정한다. 재도장에 필요한 도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접수방법은 마찬가지로 이날부터 8월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72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그동안 받아온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