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성황리에 마무리…고객 성원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시 찾아와

쿠팡, 트래블마트 시즌3 오픈. (사진=쿠팡)

[소비자경제=김현식 기자] 쿠팡은 13일 엄선된 여행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트래블마트 시즌3’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와 올해 초 진행된 ‘트래블마트’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과 전문가들이 프로그램 세부항목까지 꼼꼼하게 살펴본 검증된 여행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트래블마트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 약 130여개 상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약 150여개의 엄선된 해외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상품들은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대만, 괌·사이판·호주, 미주·하와이,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으며, 여름휴가 성수기인 7~8월에 출발하는 상품들이다. 또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가능 한 할인쿠폰과 선불카드 교환권이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트래블마트 이벤트를 시즌3까지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