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행사 … 다양한 혜택의 프리미엄 쿠폰북 제공

[소비자경제= 이수민 기자] 신한은행은 31일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ㆍ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혜택과 경품이벤트·해외여행 맞춤용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7 Summer Dream 환전ㆍ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Sunny Bank누구나 환전, 인터넷뱅킹, 모바일 S뱅크를 통해 최적의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원화 100만원 이하의 환전은 Sunny Bank 모바일 환전을 이용해 주요통화(USD, JPY, EUR 기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거래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S뱅크를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항공권 2매(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10명), SPC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 한다.
또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롯데·두타 면세점,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할인권, 포켓WiFi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ㆍ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0개 외국통화 충전이 가능한 해외전용 선불카드인 글로벌멀티카드와 원화·외화 동시 사용 가능한 외화예금 기반의 체인지업 체크카드는 해외가맹점 결제 시 해외이용수수료가 없어 해외여행 또는 해외직구시 매우 유용한 환전카드 상품으로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