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분석·영상관리·번호판인식·안면인식·행동인식·통제 등 보안 솔루션 선봬

[소비자경제=김화신 기자] SK씨엔씨는 10일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장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Watz Eye(와츠 아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중앙아시아와 중동지역의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으로 자리 잡은 와츠 아이를 통해 최신의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츠 아이 홈페이지는 최근 국내에서도 많이 활용되며 범죄, 교통사고 예방 역할을 하고 있는 ▲CCTV 영상 분석용 ▲CCTV 영상 통합 관리용 VMS ▲차량 번호판 인식용 LPR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또 최근 높아진 예방 보안의 관심을 반영해 선보인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으로서 ▲보행자의 안면을 인식하는 FRS ▲범죄나 화재를 일으키는 특이 행동을 찾아내는 BR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장비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하는 CCS 등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와츠 아이가 이들 솔루션을 종합해 만들어내는 재난예방·범죄대응·교통관리·시설보안…환경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살펴볼 수도 있다.
SK씨엔씨 관계자는 <소비자경제>에 “와츠 아이는 국내 뿐 아니라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이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최신의 보안 솔루션과 장비를 지속적으로 알려 새로운 글로벌 물리 보안 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화신 기자
npce@dailycnc.com
